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IT industry professionals · Friday, March 29, 2024 · 699,735,564 Articles · 3+ Million Readers

Kaymera Technologies와 Argus Cyber ​​Security가 함께 협력하여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해 드립니다

Argus & Kaymera: 보안 모빌리티의 미래를 창조합니다.

커넥티드 차량 제조업체를 위한 보안 솔루션

Kaymera Technologies와 Argus Cyber Security는 공동으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여 Android OS를 실행하는 차량의 구성 요소를 보호합니다.

Argus Cyber Security가 이 분야의 리더인 Kaymera와 공동 혁신하여 전면적인 자동차 등급의 Android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 Ido Ben Ami, VP R&D - Argus Cyber Security
HERZELIYA, ISRAEL, November 2, 2021 /EINPresswire.com/ -- 군용 모바일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인 Kaymera Technologies는 오늘 커넥티드 모빌리티 사이버 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Argus Cyber ​​Security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Google Android를 실행하는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와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업체에 공동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점점 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Google의 Android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차량에 도입하고 있으므로 커넥티드 차량도 점차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로 인해 모든 커넥티드 차량 생태계의 사이버 위험 노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UNR 155, ISO/SAE 21434 및 GB/T와 같은 규정 및 표준은 차량 제조업체가 차량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사이버 공격, 취약성 및 위협을 감지, 예방 및 대응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Argus와 Kaymera는 차량 제조업체에 Android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전자 제어 장치(ECU)를 대상으로 하는 공격을 감지, 방지 및 대응할 수 있는 전면적인 AI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솔루션은 추가 분석 및 대응을 위하여 Argus 차량 보안 운영 센터 솔루션에 경고를 보냅니다.
Kaymera의 Android 위협 탐지 기술은 행위와 기능을 기반으로 새로운 위협을 식별 및 분류하며 계발식 기반의 접근 방식에 의존합니다. 이 모듈은 진행 중의 공격을 정확히 감지하여 운전자의 안전과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장합니다.

Argus는 차량 제조업체에 광범위한 고급 온보드 및 오프보드 사이버 보안 제품을 제공합니다. Argus 제품은 19개 생산 프로젝트에서 6,500만 대 이상의 차량 보안에 사용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Argus Cyber ​​Security의 R&D 부사장인 Ido Ben Ami는 ""Argus는 커넥티드 모빌리티 생태계의 보안 리스크 해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oogle Android 시스템의 자동차 사이버 보안 솔루션은 이 사명에 있어서 필수적입니다. 저는 이 분야의 리더인 Kaymera와 공동으로 혁신하여 전면적인 자동차 등급 Android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Kaymera Technologies CEO인 Oshri Asher는 ""현대의 커넥티드 차량은 해커의 바람직한 표적이 되기 쉬운 첨단 디지털 생태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낯선 사람이 원격으로 쉽게 조종할 수 있는 차량을 운전하시겠습니까? 운전자의 안전과 사생활은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 Kaymera는 사용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 전제하에서 핵심적인 모바일 보안 작동 방식을 변경해 왔으며 이제 수백만 대의 차량에 최첨단 위협 탐지 및 방지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가 없이 Argus Cyber ​​Security는 시장 리더이며 서로 협력하여 모빌리티 보호를 강화하고 자동차 개인 정보 보호 및 사이버 보안 혁신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동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된 것을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ARGUS 사이버 보안에 관하여
커넥티드 모빌리티 사이버 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Argus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모든 형태의 커넥티드 모빌리티를 보호할 수 있는 모듈식 온보드 및 오프보드 차량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에는 자동차 제조업체, 공급업체 및 커텍티드 모빌리티 제공업체가 포함됩니다. 2013년에 설립된 Argus는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시간, 슈투트가르트, 프랑스, ​​도쿄, 상하이,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https://www.argus-sec.com을 통하여 Argus Cyber ​​Security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KAYMERA TECHNOLOGIES에 관하여
Kaymera는 많은 비용이 들고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모바일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회사와 개인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선도적인 모바일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2013년에 보안 전문가들에 의해 설립된 이 회사는 기업주, 기업 수준의 조직 및 개인들에게 전면적인 모듈식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kaymera.com을 방문하여 요해하시기 바랍니다."""

Maryna Gaidak
Kaymera Technologies
+972585500145 ext.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